1. 3D Max의 System Unit을 미터(m)단위로 맞추고 Display Unit은 사용자 편의에 맞춰 설정
2. 모델링 export 시 Scale Factor를 1로 설정.
3. Unity 임포트 시 Inspector의 Scale Factor를 0.01 => 1로 변경
(보통 max의 System Unit이 cm 단위로 되있어서 유니티 transform의 unit(m)와 맞춰주기 위해 디폴트로 0.01로 설정되있는듯)
'개발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가볍고 빠른 Unity3D용 xml parser [RapidXml] (0) | 2016.09.07 |
---|---|
Unity3d android 빌드 시 [no platforms found] 에러 해결방법 - mac (0) | 2013.06.21 |
Sublime text 2 를 Unity editor로 사용해보자!! (0) | 2013.06.09 |
2D 게임을 위한 텍스쳐 설정 (0) | 2013.05.30 |
[NGUI] HUD Text (0) | 2013.05.30 |